개인의 일로 하노버 도시를 여러번 방문을 하면서 흐르는 강물을 따라 산책길을 가다보면은 이렇게 웅장한 시청사를
만나게된다.
이렇게 아름다운 시청사에서 근무하는 공무원들은 맑은 공기와 탁 티인 정원을 바라보면서 하루의 일과를 시작하리라 본다.
호수에는 한가로이 떠도는 오리들과 연꽃으로 장식을 하고 따사로운 햇빛아래에는 많은 시민들이 독서를 하거나
여유러운 시간을 즐긴다.
새로지은 시청사는 빌레헴 성 형식으로 건립하여서 1913년에 마무리 하였다고 한다.
Das Neue Rathaus in Hannover ist das Rathaus der Landeshauptstadt Hannover. Der wilhelminische, schlossähnliche Prachtbau in eklektizischm Stil wurde 1913 fertiggestellt.
정원에서 바라본 신 시청사
정면에서 바라본 신 시청사
구 시청사 는 1230년에 세워졌다.
Das ursprüngliche Rathaus war dasAlte Rahaus, dessen Gebäude ab 1230 entstanden.
구시청사 의 모습
중심가에 세원진 오페라하우스 하노버 국립오페라와 하노버 극장은 국제적으로 대단한 호평을 받고 있는,
전통극에서 실험극까지 다양한 레퍼토리를 자랑하며, 신 작이 초연되거나 고전 극이 재 해석되기도 한다.
하노버의 수많은 공연장에서는 소규모 작품이나 풍자극 등을 연극공연에서 볼수있다.
신 시청사 옆에있는 프로핀츠 박물관
하노버 중앙역
중안역에서 쇼핑센터로 연결되는 거리 아래 지하에도 쇼핑센터로 유명한곳
구시가지는 와인키페집으로 유명
독일에 구시가지는 어느도시나 목조 집으로 유명
동네교회
2차대전 중 폭격으로 파괴된 에기디엔 교회 유적 (Aegidien Kirche)
다시 복구하지 않고 2차대전시 파괴된상태
박물관
하노버 슈타인후데 호수, 다이스터 숲은 휴식을 위한 좋은 공간으로, .하이킹 산책을 즐기고, 하노버 북서쪽에 위치한 슈타인후데 호수는
32평방 킬로미터 크기로, 피크닉에서 보트타기까지 다양한 레저/오락을 즐길 수 있는 장소입니다.